디즈니 위키

날라특집 기사, 는 특집 기사로 디즈니 위키 커뮤니티에서 제작한 최고의 기사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이전 작업을 손상시키지 않고 이 페이지를 업데이트하거나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으면 언제든지 기여해 주십시오.

날라는 디즈니의 1994년 애니메이션 장편 영화 라이온 킹의 두 번째 주인공입니다. 프라이드 랜드의 왕자 심바의 평생 절친한 친구다. 스카와 그의 하이에나 부하들이 왕국을 점령하자 날라는 왕위를 되찾기 위해 심바를 도우면서 그들의 통치에 반항합니다. 그녀는 나중에 심바의 아내이자 두 새끼 키아라와 키온의 엄마가 됩니다.

성격

어린 시절 날라는 뻔뻔스럽고 자신의 성취를 방어하며 메시지가 표시되면 가장 친한 친구에게 뺨을 때립니다. 심바는 때때로 자신의 아이디어를 자신의 것으로 주장하려고 하지만 날라는 간과되는 것을 용납하지 않으며 이에 대해 무언가를 할 만큼 충분히 영리하고 강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날라는 심바가 실수를 해도 친절하고 그가 무슨 말을 하든, 무엇을 하든 간에 우정을 유지하고 그가 죽으면 크게 슬퍼하는 날라는 격려적인 친구입니다.

성인이 되자 날라는 더 성숙해졌으며 실질적으로 끈기와 책임감을 기반으로 했습니다. 스카의 빈약한 통치로 인해 그녀는 프라이드 랜드에 대한 심바의 관심 부족이 초래한 일을 직접 보았기 때문에 책임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종종 심바의 주장에 대한 최첨단으로 그녀의 신념에 대한 이성적이고 확고하고 단호한 목소리를 내며 심바에게 의미 있는 말을 하려고 합니다. 날라는 언어 전투에서 자신을 지킬 수 있기 때문에 말로 압도되는 사람이 아니며 자신의 공격으로 심바의 방어를 각각 막습니다. 아무리 고함과 비난을 해도 날라는 이길 수 없습니다.

날라는 스카의 폭정에서 그들을 구하기 위해 심바를 프라이드 록으로 데려온 암사자였습니다. 그녀는 또한 딸과 아들인 키아라와 카이온과 배우자인 심바를 격려하고 칭찬합니다.

날라가 여왕이 되면 그녀는 훨씬 더 침착하고 현명해지며 더 이상 예전만큼 뻔뻔하지 않습니다. 심바와 달리 그녀는 키아라를 대할 때 매우 느긋하며 딸이 자신을 돌볼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녀의 부드러운 말과 건전한 조언은 심바의 단단한 가장자리에 부드럽게 작용합니다.

날라는 발톱을 빼내고 싶어하는 영웅에 대한 코부의 거친 외면을 볼 수 있는 몇 안 되는 사람 중 하나이며 과거로 그를 판단할 사람이 아닙니다. 그녀는 결과에 상관없이 항상 그의 편에 서 있는 심바의 결정을 지원합니다.

날라도 카이온을 지지하지만, 처음에는 심바와 다르게 날라는 그녀의 아들이 라이온 수호대의 리더로서 책임을 맡을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영화/TV 시리즈 모습들

라이온 킹 (1994년)

프로필 - 날라 (영화 원작의 새끼)

영화 원작의 새끼 날라

프로필 - 날라(청소년)

영화 원작의 청소년 날라

라이온 킹 2

프로필 - 날라 (라이온 킹 2)

날라의 어른스러운 모습 (라이온 킹 2)

라이온 킹 3

프로필 - 날라 (라이온 킹 3)

날라의 모습 (라이온 킹 3)

라이온 수호대

프로필 - 날라 (라이온 수호대)

날라의 모습 (라이온 수호대)

라이온 킹 (2019년)

프로필 - 날라 (영화 원작의 새끼 2019)

날라 (영화 원작의 새끼 2019)

프로필 - 날라 (영화 원작의 청소년 2019)

날라 (영화 원작의 청소년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