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위키

미라벨 마드리갈특집 기사, 는 특집 기사로 디즈니 위키 커뮤니티에서 제작한 최고의 기사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이전 작업을 손상시키지 않고 이 페이지를 업데이트하거나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으면 언제든지 기여해 주십시오.

미라벨 마드리갈은 디즈니의 2021년 장편 애니메이션 영화 엔칸토의 주인공입니다. 그녀는 훌리에타와 아구스틴 마드리갈의 막내 딸이자 이사벨라와 루이사의 막내 여동생으로, 마법의 선물 없이 태어난 유일한 마드리갈이라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러나 기적이 사라지기 시작하자 미라벨은 마법을 구하기 위해 스스로 나서며 그 과정에서 숨겨진 가족 문제에 대해 알게 됩니다.

배경

마드리갈 가족에서 태어난 미라벨은 훌리에타와 아구스틴 마드리갈의 막내딸이자 이사벨라와 루이사의 여동생입니다. 미라벨은 펠릭스, 페파, 브루노의 조카딸일 뿐만 아니라 돌로레스, 카밀로, 안토니오의 사촌이기도 합니다. Mirabel은 5세 생일에 선물을 받고 나중에 보육원에서 이사할 때까지 그녀보다 3개월 더 많은 사촌 Camilo와 보육원을 공유했습니다. 다섯 살짜리 미라벨의 선물 행사가 열리는 날 밤, 그녀는 어떤 선물을 받을지 들뜬 마음에 곧 그녀의 방 문 손잡이를 만졌다. 그러나 그녀의 문이 갑자기 사라져 버렸고 그녀는 다른 가족들처럼 선물을받지 못했습니다. 이로 인해 행사에 참석한 모든 사람, 특히 아부엘라 알마가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날 이후 미라벨은 "가족을 자랑스럽게 만들기 위해" 도움을 줌으로써 선물이 없는 것을 만회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Alma와 Isabela는 각각 마법의 선물과 그들이 짊어진 압력이 없었기 때문에 미라벨과 거리를 두었습니다. 선물을 받지 못한 유일한 아이인 그녀는 계속해서 가족으로부터 소외된 느낌을 받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가족을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성격

미라벨은 종종 자유분방하고 낙관적인 태도를 보입니다. 그녀는 선물이 없고 가족과 동료들로부터 버림받은 유일한 마드리갈 손자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주변 사람들에게 매우 사교적이고 친절합니다. 자신의 선물이 부족하여 그녀는 친척을 존경하고 존경합니다. 그녀의 선물 부족은 또한 그녀가 그녀의 대부분의 친척들, 특히 그녀의 부모, 그녀의 사촌 안토니오, 그녀의 언니 루이사, 그녀의 삼촌인 브루노와 잘 지내는 데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그녀는 또한 겸손하고 정직하며 그녀와 그녀의 아버지 모두 사고를 당하기 쉽다는 것을 쉽게 인정합니다. 여기에 미라벨은 자신을 행복하게 하는 데 선물이 필요하지 않으며, 가족들과 마찬가지로 특별하다고 주장하며 자신감을 드러낸다.

미라벨은 자신의 힘 없이 행복하게 사는 것처럼 보이지만 친척들이 하는 것처럼 기부할 수 없다는 사실에 매우 불안해합니다. 선물이 없는 것의 가장 나쁜 점은 그녀의 아부엘라(그리고 이사벨라)에게 무시당하고 그녀의 가족 중 누구도 아닌 사람으로 여겨진다는 것입니다. 그녀는 재능있는 친척들과 관계를 맺지 못하기 때문에 외롭고 단절된 느낌을 받습니다. 결국 그녀의 가장 큰 소원은 선물이 없어도 마드리갈의 가족이 되는 것입니다. 마법 약화의 답을 찾기 위해 그녀는 매우 끈기있게 그녀의 심부름을하는 동안 루이사를 계속 따라 갔고 여동생이 그녀의 문제를 고백 할 때까지 그녀를 괴롭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녀는 또한 삼촌 브루노가 미래에 대한 생각에 불편함을 느꼈음에도 불구하고 미래에 대한 또 다른 비전을 떠올리게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나중에 미라벨은 이사벨라를 껴안음으로써 화해를 계속했고(마지못해 그렇게 하는 것은 브루노의 시야에 있기 때문임) 이사벨라가 그녀의 자기 표현과 자유에 대해 노래하는 동안 미라벨은 화해 과정을 서두르려고 시도하지만 중단되고 그녀는 결국 그녀의 여동생이 그녀의 진정한 자아를 포용하도록 돕고 둘 다 진정한 포옹을 나눴습니다.

마법이 죽어가는 이유에 대한 답을 찾는 동안 미라벨은 가족 구성원 각자가 자신의 선물과 자신에 대한 기대로 인해 얼마나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지 발견합니다. 그녀는 외삼촌이 가족과 지역 사회의 자산이 될 수 없는 외부인이라는 그의 감정을 이해하고 외삼촌 브루노의 외로움을 동정할 수 있으며, 그가 그저 좋은 사람임을 알게 된 후 그를 가족으로 다시 환영하도록 돕기로 결심합니다. 그의 선물에 문제가 있었다. 또한 미라벨은 연민을 통해 가족의 문제에 대해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돕고, 선물이 아니라 있는 그대로의 소중함을 이해하도록 돕습니다. 이를 통해 미라벨은 이전에는 할 수 없었던 방식으로 가족과 관계를 맺을 수 있으므로 가족과 더 강한 유대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미라벨은 아부엘라를 마법의 창시자이자 마드리갈 가족의 가장으로 존경하지만, 아부엘라가 선물을 받지 못하고 자주 가족 활동에 참여하지 못하도록 그녀를 학대한다는 사실에 불만이 있습니다. 기적의 죽음의 원인을 알고 아부엘라에게 그것을 고칠 방법을 말한 후 아부엘라는 미라벨에게 "가족을 해친다"고 재빨리 꾸짖고 ​​선물을받지 못해 집안에 불행을 초래하여 크게 다쳤습니다. 미라벨. 마침내 이 치료에 질린 미라벨은 앨마에게 맞서 그녀의 자매와 가족을 변호합니다. ) 브루노가 항상 그(그리고 어느 정도는 미라벨)에게서 최악의 모습을 보았기 때문에 그녀의 할머니가 그들을 돌보지 않는다고 비난했기 때문에 브루노가 떠난 방법. 카시타가 파괴된 후 미라벨과 아부엘라는 가족과 떨어져 마음의 대화를 나눈다. 아부엘라는 자신의 삶에서 진정으로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즉 가족이 아니라 그들이 소유한 선물을 잊어버렸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미라벨은 아부엘라의 트라우마를 알게 된 후 그녀의 행동을 더 잘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미라벨은 할머니가 얼마나 상처를 받았는지 보았고, 그녀가 겪었던 비극에도 불구하고 지역 사회를 이끌고 자녀를 양육하는 데 자신이 얼마나 강했는지 상기시켜 주며 마음을 고양시키면서 그를 용서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화해하며 관계를 회복했다. 이제 미라벨은 자신의 가치에 대해 진정으로 더 자신감을 갖게 되었고 마침내 그녀의 가족(카사 마드리갈이 복원된 후 마법을 되찾음)과 지역 사회에서 동등하게 여겨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