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위키

미키 마우스특집 기사, 는 특집 기사로 디즈니 위키 커뮤니티에서 제작한 최고의 기사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이전 작업을 손상시키지 않고 이 페이지를 업데이트하거나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으면 언제든지 기여해 주십시오.

인격[]

그는 마음이 명랑하지만 안색은 거칠다. 그는 기선 주위를 씩씩하게 돌아다니기 위해 거만한 상사의 명령을 무시했습니다. 그의 사고 방식은 반항적인 아이의 사고 방식을 반영하여 상사를 조롱하고 다른 사람들이 그의 즐거움을 꾸짖을 때 화를 냈습니다. 자신만만하게 이기적이기는 했지만, 그는 도움이 필요할 때 미니를 돕기 위해 프로토콜을 무시함으로써 공감과 기사도를 보여주었습니다. 작은 키와 천박한 배경에도 불구하고 용감한 분위기를 지닌 미키는 황금 같은 마음을 가진 약자입니다. 소사이어티 도그쇼에서 본 상류사회 주민들은 미키를 리프 라프로 여긴다. 클론다이크 키드에서 미키는 자신을 "아무도 아닌 사람"이라고 설명합니다. 피트는 종종 미키를 키가 작거나 약한 사람을 의미하는 경멸적인 용어인 "런트"라고 부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키는 여전히 유쾌합니다. 그의 반항적이고 독립적인 환경은 그가 미소와 웃음으로 삶의 짓밟힌 많은 부분을 보폭으로 받아들일 수 있게 해줍니다.

월트 디즈니는 미키 캐릭터의 요소가 만화 배우 찰리 채플린에서 파생되었다고 설명하면서 "우리는 아이디어에 대해 찰리 채플린에게 오히려 빚을 졌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매력적인 무언가를 원했고 채플린의 그리움을 느낄 수 있는 작은 쥐를 생각했습니다.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하는 작은 친구입니다.” 아이웍스는 미키의 특성이 다음에서 영감을 받은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더글라스 페어뱅크스. 아이웍스는 한 번 이렇게 썼습니다. 미키의 행동은 그런 맥락이었다. 그는 결코 계집애가 될 의도가 없었고 항상 모험심이 강한 캐릭터였습니다. 그런 점에서 그를 생각했고 더그 페어뱅크스가 하는 일을 자연스럽게 하게 했습니다.” 채플린과 페어뱅크스 외에도 디즈니는 미키의 성격 발달을 다른 할리우드 인물들의 탓으로 돌렸습니다. 프레드 아스테어(프레드 아스테어)와 해롤드 로이드(해롤드 로이드)와 같은.

그의 이름에 제한된 자원을 가진 미키의 가장 큰 속성은 그의 재치입니다. 그는 사상가이자 계획가이며, 자신의 야망을 발전시키기 위해 빠른 계획과 책략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미키가 천재지변과 같은 위험에서 친구나 그의 숙적 피트를 구하기 위해 성급한 해결책을 제시해야 하는 위기의 시기에 두드러지게 나타납니다.[40] 도널드 및 구피와 짝을 이룰 때 미키는 계획을 세우고 동료가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도록 지시함으로써 트리오의 지략이 풍부한 "두뇌"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미키의 계획은 종종 자신의 서투른 태도와 무모한 포기로 인해 방해받습니다. 미키는 날렵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지만 실제로는 서툴고 서툴다. 판타지아에서 미키는 엔시드의 마법사 모자를 쓰면서 엄청난 기세로 몸을 일으켰지만, 그의 큰 옷을 더듬어 그의 마법 주문을 엉망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는 Mickey Steps Out 및 Mickey's Delayed Date와 같은 만화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상류 사회를 모방하기 위해 단정한 복장을 하는 것을 즐깁니다. 그가 작은 남자에 대해 노출되었을 때, 미키의 전형적인 반응은 수줍어하고 자기 반성적인 미소입니다.

그의 결점에도 불구하고 는 위험에 직면하여 미소를 짓고 실수를 통과할 수 있는 할 수 있는 정신을 유지합니다. 그는 낙천주의를 통해 살아가고 세상과 자신에 대해 긍정적인 견해를 가지고 있으며 종종 쾌활한 태도로 나타납니다. 미키의 낙천주의는 양날의 검이지만, 목표를 추구하도록 부추기는 동시에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믿음으로 어려움을 과소평가하게 만든다. 실제로 '미키의 피아노 레슨'에서 그는 '나는 미키마우스다! 미키는 다른 사람들과 자신의 긍정성을 빠르게 공유하고, 우울한 시간에 기분을 좋게 유지합니다. 때때로 미키의 부력은 침습적일 수 있습니다. "사랑스러운 커플"과 같은 만화에서 그는 자신의 긍정적인 태도를 도널드와 데이지에게 강요하여 재앙적인 결과를 초래합니다.

그의 어린 장난에도 불구하고 미키는 신뢰할 수있는 리더입니다. 예를 들어 무대 쇼나 House of Mouse 나이트 클럽 극장과 같은 프로덕션을 담당하면 불편을 겪을 때에도 전문적이고 침착합니다. 미키는 강력한 리더일 뿐만 아니라 헌신적인 친구입니다. 그는 많은 경우에 보상을 기대하지 않고 다른 사람들의 안전을 위해 목숨을 걸었습니다. 이것은 미키의 원스 어폰 크리스마스에서 볼 수 있듯이 미키가 종종 자신의 행복을 희생하는 경향이 있다고 느꼈던 미니에게서 가장 두드러지게 나타납니다. 그는 자선을 베풀고 사심 없고, 종종 스스로가 바람직하지 않은 곤경에 처해 있음에도 불구하고 불우한 사람들을 돌봅니다. Mickey's Good Deed에서 미키는 Pluto를 부유한 가정에 팔았고 그 돈으로 가난한 가족에게 음식과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공했습니다. 서사시 미키에서 미키는 방금 만난 오스왈드와 거스를 위험에서 구하기 위해 황무지를 탈출할 수 있는 유일한 기회를 희생했습니다. 뼛속까지 영웅 미키는 문제가 생겼을 때 아무 생각 없이 책임을 진다. 걸리버 미키(Gulliver Mickey), 런어웨이 브레인(Runaway Brain)과 같은 만화에서 그는 주변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두려움 없이 괴물과 싸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