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위키

밤비특집 기사, 는 특집 기사로 디즈니 위키 커뮤니티에서 제작한 최고의 기사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이전 작업을 손상시키지 않고 이 페이지를 업데이트하거나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으면 언제든지 기여해 주십시오.

밤비는 디즈니의 1942년 동명의 장편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입니다. 숲에 사는 사슴으로 덤퍼(토끼), 플라워(스컹크)와 가장 친한 친구다. 그러나 그는 첫 겨울 동안 사냥꾼의 총에 맞아 사망 한 어머니와 가장 가까웠습니다. 아버지에게 돈을 벌게 된 그는 어린 시절의 연인이자 연인인 팔린과 강하게 사랑에 빠지고 나중에 쌍둥이 새끼인 제노와 구리를 낳습니다. 밤비는 펠릭스 잘텐의 '밤비, 숲속의 삶'의 주인공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는 여러 디즈니 만화에 카메오로 출연했습니다. 디즈니 영화에서 그의 종은 미국 관객에게 더 친숙한 노루에서 흰 꼬리 사슴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그의 이미지는 인지도 면에서 미키마우스에 버금가는 디즈니 아이콘이며, 디즈니 증권에도 등장한다.

배경

성격

대부분의 친구들과 마찬가지로 밤비는 어느 숲의 사슴과도 비슷합니다. 어린 시절 밤비는 넓은 눈, 가느다란 다리, 호기심 많은 성격, 귀엽고 좋은 목소리로 많은 어린 포유류들이 보여주는 매력을 충분히 갖추고 있습니다. 성장하면서 점차 성숙해지지만, 젊은 성인이 되어서도 우아한 체구와 상당히 순진하고 수줍은 성격을 가진 어린 나이에도 항상 어린 소년처럼 보입니다. 밤비를 질투하는 비열한 라이벌 로노보다 착했다. 제노와 구리라는 두 마리의 새끼를 낳을 때 그는 평온한 아버지였으며 자녀들에게 행복하고 다정했습니다.

모습

새끼 사슴으로서 밤비는 안전한 오렌지색과 밀 반점으로 된 모피 코트와 머리에서 꼬리까지 이어지는 갈색 줄무늬가 있는 아랫배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는 또한 반점의 맨 윗줄 아래 양쪽에 회색 줄무늬가 있었습니다. 그는 갈색 발굽과 작은 속눈썹이 있는 넓은 갈색 눈을 가졌습니다. 그는 보풀이 있는 큰 머리와 검은색 팁이 있는 큰 귀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밤비는 그가 트론 블루, 그린 블루 및 딥 스카이 블루 조끼를 입은

작은 조로 끝난 것을 제외하고는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회색 줄무늬는 이제 반점의 맨 윗줄 아래 양쪽에서 멈췄습니다.

작은 조의 발라드은 조에서 그는 다른 어떤 것보다 훨씬 더 개인화되어 있습니다.그가 10대였을 때 밤비는 더 이상 반점이나 회색 줄무늬가 없고 모피가 조금 더 어둡고 싹이 트인 뿔이 있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그대로입니다.

성인이 된 밤비는 짙은 갈색 털, 약간 근육질의 골격, 두 개의 점이 있는 검은 뿔을 가지고 있습니다. 목과 배에 있는 밀 줄무늬는 이제 머리 아래에서 멈추고 가슴 위로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