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위키

볼트특집 기사, 는 특집 기사로 디즈니 위키 커뮤니티에서 제작한 최고의 기사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이전 작업을 손상시키지 않고 이 페이지를 업데이트하거나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으면 언제든지 기여해 주십시오.

볼트는 같은 이름의 디즈니의 2008년 애니메이션 장편 영화의 주인공입니다. 그는 백인 저먼 셰퍼드이자 실사 슈퍼히어로 시리즈의 스타로 자신이 진정한 초강력 송곳니라고 믿게 만들었습니다. 볼트는 주인인 페니에게서 멀어지자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현실 세계로 여행을 떠납니다.

성격[]

볼트는 매우 사랑스러운 개입니다. 그는 또한 꽤 장난 스럽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볼트는 페니를 극도로 보호하고 그녀에게 극도로 충성하며 그녀를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페니를 해치는 사람이나 모든 것을 공격합니다.

동시에 볼트는 고집이 세고, 자신이 초능력이 없는 배우라는 사실을 인정하지 않는 모습에서 두들겨 맞기까지 많은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고집이 센 인상을 주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볼트는 인생의 대부분을 현실 세계와 완전히 격리된 채 보냈기 때문에 세계에 대한 자신의 이해가 잘못되었다는 사실을 놀라울 정도로 빨리 깨달았다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그의 슈퍼 히어로 페르소나에 따라 그는 종종 현실 세계에서 모험적인 인상을 줍니다. 그러나 볼트가 TV 스튜디오에서 페니와 공유한 허구의 모험을 어느 시점까지 즐겼는지는 알 수 없으며 페니를 잃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볼트에게 스릴이나 자극보다는 전체 경험을 오히려 스트레스로 만들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그는 자신의 초능력을 단순히 페니를 보호하는 수단으로 보았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볼트는 또한 페니를 찾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그의 슈퍼 히어로 역할에 대해 거의 말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그가 망상 상태에서 거의 5년을 보냈음에도 불구하고 불과 며칠 만에 초능력이 없다는 것을 받아들일 수 있는 이유를 설명할 것입니다.

그러나 볼트는 언급했듯이 가장 친한 친구에게 충실할 매우 배려심 많은 개인입니다. 그의 송곳니 신뢰와 순진한 경신은 그를 때때로 볼트의 감정을 상하게 하는 재빠른 말을 하는 냉소적인 미튼즈와 그의 망상을 조롱하는 것을 좋아하는 고양이 배우와 같은 다른 캐릭터의 표적이 되기 쉽습니다. 영화의 첫 부분에서 볼트는 미튼즈의 비꼬는 말에 좌절감으로 반응했고 나중에는 강한 실망과 체념으로 반응했습니다.

평범한 개가 되기 위해 배우기 시작하면서, 그는 일반적인 개와 같은 장난기를 소유하게 되었습니다. 막대기 쫓기, 라이노의 햄스터 공 가지고 놀기, 땅 파기 등을 즐깁니다. 때때로 상황이 허락할 때 볼트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삐걱거리는 장난감 아저씨 당근을 씹고 씨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볼트가 "평범한 개"가 되는 법을 배우며 행복하게 노는 모습을 보여주는 짧은 장면은 타이틀 캐릭터가 가장 즐겁고 평온해 보이는 장면이기도 하다. 볼트는 또한 비오는 밤을 좋아하고 정원 스프링클러를 가지고 놀며 대부분의 개와 마찬가지로 움직이는 차량 밖으로 머리를 내밀어 얼굴에 바람을 느끼는 것을 좋아합니다. 화장실에서 물을 핥는 아이디어.

모습[]

볼트는 두껍고 겉보기에 이중 코팅 된 털을 가진 강한 목을 가진 하얀 저먼 셰퍼드입니다. Bolt는 강한 상완과 허벅지를 가진 근육질의 튼튼한 몸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날씬하고 잘린 배, 길고 우아한 꼬리, 유연하고 민첩한 몸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눈은 보통 갈색이지만 밝은 조명에서는 적갈색으로 보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볼트의 외모는 더 구부러진 윤곽, 두껍고 둥근 다리, 돔형 이마를 가진 일반 독일 셰퍼드보다 "더 부드럽습니다". "보통" 셰퍼드는 다리가 더 길고 가늘며 외모가 더 빈약합니다.

볼트의 코트는 크림색이며 배, 옆구리, 등에는 짧은 털이 있고 목에는 약간 두껍기 때문에 털의 두께가 다릅니다. 애니메이터들은 볼트의 털을 가지고 많은 작업을 하여 모든 머리카락이 사실적으로 움직이면서 부드럽고 폭신해 보이도록 했습니다.

재미있는 사실[]

  • 영화에 나오는 포스터와 잡지에 나온 날짜에 따르면 볼트는 2003년 3월에 태어났고 페니에게 입양되었을 때 생후 8주였습니다.
  • 크기와 행동으로 볼 때 그는 아마도 31세일 것입니다.
  • 볼트의 인식표에 있는 숫자는 디즈니의 장편 애니메이션 건물의 주소입니다.
  • 볼트는 실버레이크 동물 구조 센터에서 채택되었습니다. 미시간에 위치한 실버레이크 동물 구조라는 실제 동물 구조 단체가 있습니다.
  • 볼트는 혼잣말을 하는 습관이 있는 것 같다. 그는 초기 장면 중 하나에서 진정하려고 혼잣말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자신을 "볼티"라고 불렀는데, 이는 페니도 그에게 사용하는 이름입니다.
  • 볼트의 이름은 러시아에서 "볼트"로 변경되었는데, "볼트"라는 단어가 러시아어로 남성의 기관을 의미하는 저속한 단어로 사용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볼트가 스튜디오를 탈출할 때, 그는 개 목걸이와 상징적인 번개 문신을 가지고 있는데, 목걸이는 페니에 대한 그의 충성심을 나타내고 번개는 그의 망상적인 세계관과 지각된 초능력을 나타냅니다. 볼트가 위대한 모험을 마치고 페니에게 돌아왔을 때, 그는 여전히 옷깃을 달고 있었고, 그의 번개는 모피에서 얼룩져 있었습니다.
  • 볼트가 입양되는 장면이 실제인지, 시리즈인지는 설명되지 않습니다.
  • 장면이 실생활에서 일어나고 스튜디오는 페니가 "아버지"로부터 전화를 받기 전에 시리즈에서 볼트를 사용하도록 페니의 가족에게 지불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