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위키

신데렐라특집 기사, 는 특집 기사로 디즈니 위키 커뮤니티에서 제작한 최고의 기사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이전 작업을 손상시키지 않고 이 페이지를 업데이트하거나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으면 언제든지 기여해 주십시오.

신데렐라는 디즈니의 1950년 영화 '신데렐라 (1950년)'의 주인공입니다. 그녀는 아나스타샤와 드리젤라 트레메인의 새동생이자 레이디 트레메인의 의새딸입니다.

성격

신데렐라는 항상 자신보다 다른 사람을 생각하는 매우 친절한 사람입니다. 그녀는 또한 매우 순종적이며 특히 그녀의 새가족에게 아무리 피곤해도 모든 일을합니다. 그러나 신데렐라는 때때로 불안정하기도 합니다. 특히 위험에 처하거나 왕자와 아주 멀리 떨어져 있을 때 그렇습니다. 신데렐라도 무도회에 가지 못해서 부러웠을 때처럼 조금 부럽기도 합니다.

모습

신데렐라는 평균 키, 호리호리한 체격, 모래시계 체형, 부드럽게 생긴 친절한 얼굴을 가진 아름다운 젊은 여성입니다. 그녀의 피부는 희고 결점이 없으며 분홍색 입술과 파란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데렐라의 머리카락은 아름다운 스트로베리 블론드에 부드러운 앞머리가 있는 중간 길이입니다.

메이드복으로 갈아입기 전의 초기 모습에서는 메이드복의 파란색 리본과 검은색 발레 플랫이 장식된 하늘색 긴팔 칼라 잠옷을 입고 있다. 그녀의 딸기 금발 머리는 양쪽에 있는 파란색 리본을 제거하여 느슨하게 만들기 전에 두 개의 낮은 피그테일 땋은 머리로 묶었습니다.

목욕 장면에서 그녀가 옷깃이 달린 잠옷을 벗고 젖은 스폰지를 사용하여 여러 새 친구들에게 샤워를 받으면 신데렐라의 머리카락이 롤빵으로 묶입니다.

그녀의 외모 대부분에서 그녀는 길고 밝은 청록색 소매가 달린 짙은 갈색 몸통과 무릎 길이의 갈색 치마로 구성된 하녀 복장을 입고 보였습니다. 그녀의 머리는 아쿠아 리본으로 낮은 포니테일로 다시 부드럽게 묶였습니다. 그녀는 또한 흰색 앞치마와 검은색 발레 플랫을 착용했습니다. 그녀는 가끔 작업할 때 흰색 앞치마를 두르고 머리에 스카프를 두릅니다. 영화의 거의 끝 부분에서 그녀의 머리카락은 이제 낮은 포니테일보다는 느슨합니다. 나중에 두 속편에 등장하는 신데렐라의 메이드 복장 소매는 이제 옅은 파란색이고 그녀의 머리카락은 느슨한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고인이 된 어머니의 것에서 수정된 그녀의 첫 번째 볼 가운을 위해 그녀는 분홍색 리본이 달린 프릴이 달린 소매 없는 분홍색과 흰색 드레스를 입고 옥 구슬 목걸이가 달린 허리띠를 두른 후 그녀의 이복 누이들이 그들의 것을 보고 난폭하게 엉망으로 만들었습니다. 버려진 물건을 꿰매고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빨간 구두를 신는다.

그녀의 두 번째 드레스이자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민소매 드레스는 로우 컷 네크라인, 옅은 수레국화 파란색 소동, 흰색 캡 슬리브, 흰색 겨드랑이 길이의 오페라 장갑, 섬세한 끈으로 묶인 흰색 페티코트(또는 페티코트)가 있는 반짝이는 밝은 수레국화 청회색 볼 가운입니다. ), 반짝이는 하트를 얹은 유리구두. (그러나 무도회 가운은 상품 및 이후 제작에서 종종 밝은 파우더 블루로 착색되며 원본 영화의 DVD 및 Blu-ray 릴리스에서도 디지털 방식으로 다시 착색되었습니다.) 그녀의 머리카락은 변형으로 당겨집니다. 밴드 양쪽 끝에 큰 보석이 있는 매우 밝은 수레국화색 밴드로 보완된 프렌치 트위스트입니다(최근 상품에서는 밴드의 두 보석이 다이아몬드 귀걸이로 대체되었습니다). 그녀는 또한 목에 심플한 블랙 초커를 착용합니다.

그녀의 웨딩드레스는 아름다운 화이트 드레스와 약간의 가슴골을 드러낸 패티코트로 구성됐다. 그녀는 흰색 티아라와 모자가 달린 롤빵에 머리를 사용합니다. 그녀의 베일은 그녀의 머리카락에서 뒤로 당겨집니다. 드레스에는 긴 삼각형 소매가 있고 목에는 검은색 초커(신데렐라 II의 흰색 리본)와 흰색 드레스 슈즈가 있습니다. 신데렐라 2에서 그녀는 원래 상징적인 공주 드레스의 분홍색과 흰색 버전을 입었습니다. 같은 세그먼트의 연회를 준비하는 동안 그녀는 케이지 크리 놀린이 아래에있는 분홍색의 포멀하고 다소 푹신한 드레스, 여러 개의 분홍색 리본과 진주가 달린 정교한 헤어 스타일, 진주 귀걸이, 흰색 겨드랑이 길이의 오페라 장갑, 그리고 핑크색 하이힐. 그녀가 준비한 왕실 무도회에 입는 드레스는 그녀의 오리지널과 같은 바다색/청록색 무도회 가운이지만 평평한 삼각형 오버스커트에 코르셋이 붙어 있고 뾰족한 레이스가 달린 흰색 페티코트가 있습니다. 그녀는 에메랄드가 달린 심플한 블랙 초커를 가지고 있습니다. 신데렐라는 원래 머리띠와 이브닝 장갑보다 더 바다색 버전을 착용합니다. 그녀는 또한 원래 공주 드레스와 동일한 프렌치 트위스트 헤어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Aim to Please"와 "Tail Tail"에서 그녀는 파란색과 흰색 버전의 메이드 복장을 입었습니다. "Tail Tail"의 파티에서 그녀는 원래 공주 드레스와 동일한 프렌치 트위스트 헤어 스타일의 노란색 볼 가운을 입었습니다. "흔하지 않은 로맨스"에서 그녀는 원작 영화와 같은 메이드 복장과 공주 드레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신데렐라 3에서 신데렐라는 메이드 복장과 함께 두 개의 웨딩 드레스를 입었습니다. 그녀는 또한 영화 초반에 두 가지 일반 의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레이디 트레메인이 요정 할머니의 지팡이를 사용하여 시간을 변경하기 전 그녀의 초기 모습에서 신데렐라는 남편 챠밍 왕자과 비슷한 평상복을 입고 보였습니다. 옅은 노란색 긴팔 칼라 셔츠, 크림색 롱 스커트 및 갈색 발 뒤꿈치가있는 밝은 갈색 정장 조끼. 이 옷을 입는 동안 그녀의 머리카락은 느슨해졌습니다. 남편과의 초상화에서 본 그녀의 또 다른 의상은 포멀 베스트는 브라운, 롱스커트는 금색으로 첫 번째 의상과 비슷한 의상을 입고, 스커트 길이가 몸을 덮는 옅은 노란색 패티코트를 입었다. 갈색 발 뒤꿈치와 칼라에 일치하는 밝은 노란색 넥타이가 있습니다.

배를 타고 챠밍 왕자와 재회하던 중 추방 직전의 메이드복을 입고있는 그녀의 머리카락은 풀 프린지가 보이도록 풀어져있다. 그녀는 결혼식에서 차밍 왕자와 재혼을 앞두고 있기 때문에 첫 번째 영화의 끝에서 웨딩 드레스를 입고 옅은 파란색으로 다시 채색되었습니다. Lady Tremaine이 그녀에게 주문을 걸면 결혼식에 말을 타고 루시퍼의 인간 형태에서 탈출하고 Prince Charming과의 결혼을 거부하면 Anastasia를 보호합니다. 그녀의 웨딩드레스는 긴팔이 반팔이 되면서 원작의 첫 무도회복처럼 찢겨져 나갔고, 맨발이었다. 머리는 올림머리로 묶었지만 헝클어진 모습으로 앞머리를 드러내고 있다. 영화의 끝에서 그녀의 두 번째 드레스는 그녀의 가슴골을 보여주기 위해 세 개의 안감이 있는 브이넥 라인이 있는 흰색의 정교한 긴팔 웨딩 드레스입니다. 그녀는 또한 길고 반짝이는 웨딩 베일과 흰색 힐과 함께 정교한 다이아몬드 티아라를 착용합니다. 웨딩드레스의 드레스 스커트 가장자리에는 다이아몬드 디자인이 들어가 있다.

2015년 영화에서 신데렐라의 의상은 애니메이션 원작 영화 및 속편에서 보던 것과는 다소 다릅니다. 어렸을 때 그녀는 원작과 비슷한 의상을 입었지만 청록색에 파란색 발레 플랫을 신고 있습니다. 그녀의 메이드 복장은 청록색 가운, 적갈색 앞치마, 파란색 발레 플랫으로 구성됩니다. 엘라가 다락방의 먼지와 재에 노출되면 그녀의 가운은 적당히 더러워지고 그녀의 아파트는 재로 인해 어두워지고 그녀의 이복 누이는 그녀를 "신데렐라"라고 조롱합니다. 왕국의 소녀들이 왕실 무도회에 초대되었을 때 엘라는 돌아가신 어머니가 엘라가 어렸을 때 입었던 분홍색 가운을 입습니다. 드레스는 심플한 스타일에 다소 구식이었지만 여전히 우아하고 아름다웠습니다. 블러시 핑크색의 부드러운 시폰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부풀린 소매와 러플 네크라인이 있습니다. 드레스는 나중에 드레스의 소매와 치마 중 하나가 찢어진 Ella의 계모와 새언니들에 의해 찢어졌습니다. 그녀의 드레스는 그녀의 요정 대모에 의해 수정되어 옅은 파란색, 청록색 및 라벤더의 다양한 색조로 된 12겹 이상의 비단결 실크로 구성된 볼륨감 있는 치마가 있는 하늘색 가운으로 바뀝니다. Ella 드레스의 목선은 옅은 색의 나비로 덮여 있고 그녀의 머리카락은 반짝임으로 덮여 있습니다. 엘라가 받은 유리 슬리퍼는 반짝이는 반사 크리스탈 모양을 하고 슬리퍼의 뾰족한 발가락 부분에 나비가 장식되어 있습니다. 키트 왕와 결혼했을 때 그녀는 크림색 웨딩 드레스와 흰색 힐을 신었습니다.

이미지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