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위키

앨리스의 언니는 디즈니의 1951년 애니메이션 장편 영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 등장한 앨리스의 언니입니다.

영화에서의 역할

영화에서 그녀는 강둑 근처 공원에서 앨리스의 역사 수업을 읽는 것을 처음으로 소개받습니다. 중간에 그녀는 앨리스의 주의력 부족을 알아차립니다. 앨리스는 그림이 없는 책은 필요없다고 말하지만 그림이 없는 책은 정말 많다고 언니는 말합니다. 그녀는 그림만 있는 책이 있는 그녀 자신의 세계에 대한 앨리스의 사색에 약간의 즐거움을 표현하는 것 같았습니다. 앨리스는 그녀에게서 몰래 빠져나와 흰토끼를 따라가며 모험을 시작한다. 그녀는 영화가 끝날 때까지 이상한 나라의 꿈에서 앨리스를 깨울 때까지 보이지 않습니다. 얼떨결에 잠을 자고 꿈을 꾸는 앨리스에게 처음에는 실망하지만, 여동생의 엉뚱한 상상을 받아들인다. 그들은 디나와 함께 차를 마시러 집으로 향합니다.

다른 영화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2010)

이 영화에서 앨리스의 여동생은 로웰 맨체스터라는 남자와 결혼하여 마가렛 맨체스터라고 이름이 지어졌습니다. 그녀는 영화의 시작과 끝에서 애스콧' 파티에 나타납니다.

앨리스와 그녀의 여동생은 항상 다른 관심사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마가렛이 풀밭에 앉아 책을 읽고 싶다면 앨리스는 모험을 떠나고 싶었습니다. 이것은 그들의 부모가 그들을 어떻게 대했는지를 반영합니다. 앨리스의 아버지는 모든 좋은 사람들이 미쳤다고 말했고, 그녀의 어머니는 코르셋이나 스타킹을 입지 않은 그녀에게 매우 화를 냈습니다. 마가렛은 어머니를 미러링하고 앨리스는 아버지를 미러링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앨리스는 모험을 좋아했고 마라가렛은 역사와 문학에 대해 읽고 생각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