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위키

엘사특집 기사, 는 특집 기사로 디즈니 위키 커뮤니티에서 제작한 최고의 기사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이전 작업을 손상시키지 않고 이 페이지를 업데이트하거나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으면 언제든지 기여해 주십시오.

엘사는 디즈니의 2013년 3D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의 두 번째 주인공이며 이후 2019년 속편 영화 "겨울왕국 2"의 주인공이 됩니다. 그녀는 아그나르 왕과 이두나 여왕의 장녀이며 엘사는 안나의 친언니 이기도합니다.

성격[]

엘사는 매우 친절한 사람이며 가족과 친구를 존중하는 모든 사람에게 친절합니다. 그리고 여동생과 달리 우아하고 침착함. 그러나 그녀의 마법이 그녀의 여동생에게 해를 끼치는 것을 목격한 후, Elsa는 그녀의 힘이 과도하게 발달하도록 하기에는 너무 겁에 질려 그녀의 삶의 대부분을 두려움과 트라우마 속에 살았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녀는 그녀의 고립이 그녀의 힘으로부터 그들을 보호할 것이라는 가정에서 안나를 포함하여 그녀가 돌보는 모든 사람들로부터 고립을 선택했습니다. 이것은 결국 수년간의 외로움, 비참함, 쓰라림, 슬픔을 초래할 것입니다. 여동생과의 사고에서 부모의 죽음에 이르기까지 평생 동안 비극이 닥쳤을 때 후회는 점차 그녀에게 피해를 입히고 혼자 애도하고 슬퍼하게 만들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성인이 되기까지의 결정적인 단계를 거치는 Elsa의 해로운 경험은 그녀의 성격을 변화시켰습니다. 그녀는 은둔하고, 불안정하고, 정서적으로 불안정하고, 불안하고, 우울해졌습니다. 엘사의 경우 그녀의 힘과 본성은 세월이 지남에 따라 더욱 절제되어 다른 사람들이 그녀를 보는 냉정한 여왕으로 천천히 그녀를 형성했습니다. 그러나 휴식을 취하고 진정할 기회가 주어지면 Elsa의 진실하고 따뜻하며 친절하고 재미 있고 천진난만한 장난스러운 성격이 나타났습니다.

Elsa는 또한 사람들에 대한 연민에 기여하는 관대 한 기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화 전반에 걸쳐 눈의 여왕의 행동은 그녀의 왕국, 더 친밀하게는 안나를 보호하려는 열망에 의해 주도됩니다. 불행히도 엘사의 양육은 그녀가 사랑하는 사람의 안전과 재능있는 사람으로서 자신이 누구인지에 충실하기 위해 그녀를 제거해야 할 살아있는 재앙이라고 믿게 만들 것이기 ​​때문에 대가가 따릅니다. 사회에서. 저주를 끝내려는 안나의 끈질긴 노력에도 불구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엘사의 방법인 강제 격리는 여전히 널리 퍼졌습니다. 특이점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려는 그녀의 결심은 불안과 트라우마 어린 시절의 경험으로 인해 Elsa의 가장 큰 결점입니다.

자비롭고 베푸는 사람이지만 엘사는 수년 동안 감정을 억누른 채 정서적 불안정에 시달립니다. 그녀의 강한 감정이 촉발되면 엘사는 종종 자신과 주변 사람들에게 위험한 상황을 만들 수 있는 감정에 대한 통제력을 상실합니다. 이것의 예는 안나가 자신도 모르게 아렌델을 "영원한 겨울"에 빠뜨렸다고 그녀에게 알렸을 때, 그녀는 자신이 자신의 왕국에 해를 끼쳤다는 것을 깨닫고 당황하기 시작했고, 이로 인해 그녀는 감정과 힘을 모두 통제할 수 없게 되었고 결과적으로 그녀의 가슴에서 얼음이 터져 안나의 마음을 강타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의 가장 좋은 예는 Weselton 공작의 경비병이 그녀를 암살하려고 시도했을 때 엘사는 그녀가 반격할 수밖에 없다는 것을 깨닫고 분노를 제어할 수 없어서 자기 방어에서 더 공격적으로 반격하는 것으로 거의 그녀의 얼음 궁전 가장자리에서 한 남자를 밀어내고 한스가 개입하기 전에 그를 죽일 준비가 된 다른 사람을 고드름으로 벽에 고정하고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냉혈한 살인을 저지르지 말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여동생 안나가 그녀를 한스 왕자에게서 구하고 아렌델에서 여름을 되찾도록 도운 후, 엘사는 마침내 그녀의 힘을 통제하는 방법을 배웠고 상냥한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모습[]

원작에서는 21세 속편에서는 24세 Elsa는 아름다운 젊은 여성으로 키가 크고 날씬한 체격에 파란 눈, 장밋빛 뺨, 얇은 분홍색 입술, 작은 코, 긴 , 백금 금발 머리, 주근깨가 약간 있는 창백한 피부(덜 눈에 띄기는 하지만 여동생 안나와 공유하는 특성). 대관식 동안 그녀는 갈색 머리인 어머니와 달리 백금 금발 머리만을 가진 어머니와 눈에 띄게 닮았습니다.

대관식 전에 엘사의 캐주얼 의상은 블라우스 위에 긴팔 조끼가 달린 드레스와 블루 블랙 배색을 선호하는 보디스로 구성되었습니다. 여덟 살 때 안나와 사고를 친 이후로 엘사는 자신의 힘을 담기 위해 흰 장갑을 끼고 있었다. 나이가 들면서 보라색이 들어간 어두운 옷을 입기 시작합니다.

대관식을 위해 엘사는 브론즈 트리밍이 있는 스윗하트 보디스와 스커트와 보디스에 짙은 청록색, 적갈색 및 보라색 로즈말링이 있는 청록색 드레스, 빨간색과 청록색 크리스탈 모양의 프린트가 있는 검은색 긴팔 터틀넥 블라우스, 긴 마젠타 망토, 작은 금색 티아라, 금색 윤곽이 있는 짙은 갈색 플랫, 아래에 있는 청록색 타이츠(변신 후 사라짐), 파란색 리본으로 묶인 프렌치 브레이드 크라운 트위스트 롤빵으로 짠 머리. 그녀는 의상과 어울리는 청록색 프린트가 있는 길고 가벼운 청록색 장갑을 끼고 있습니다. 그녀의 눈꺼풀에는 보라색 아이섀도우가 묻어 있고 마젠타 립스틱을 바르고 있습니다.

"Let It Go"라는 노래에 이어 엘사는 왼쪽 어깨 위로 쓸어 넘기는 느슨한 프렌치 땋은 머리에 수정 같은 눈송이가 달린 헤어 밴드로 묶기 시작합니다. 그것은 눈송이 incrustations로 짜여져 있으며 앞머리의 일부는 그녀의 이마에 놓인 작은 조각과 함께 그녀의 머리 위로 미끄러졌습니다. 그녀의 머리카락은 두껍게 보이지만 평균적인 인간(100,000가닥)보다 훨씬 더 많은 머리카락(약 400,000가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럴 수도 있습니다. 그녀는 오른쪽 무릎 높이 슬릿, 크리스탈 바디, 반투명 파우더 블루 소매가 있는 얼음으로 만든 크리스탈 블루 오프 숄더 드레스를 입습니다. 그녀는 또한 얼음으로 만든 새끼 고양이 발 뒤꿈치와 몸통 뒤쪽에 부착 된 큰 눈송이로 장식 된 투명한 바닥을 쓸고있는 길고 투명한 얼음 망토를 착용합니다. 엘사는 여전히 대관식 때와 같은 메이크업을 하고 있지만 조명의 변화로 인해 마젠타 립스틱은 진한 분홍색이 되고 그녀의 라벤더 아이섀도는 반짝이는 자줏빛이 도는 분홍색이 됩니다.

"겨울왕국 열기"에서 엘사는 머리 오른쪽에 작은 분홍색 꽃과 더 큰 분홍색 꽃으로 짠 그녀의 시그니처 프렌치 브레이드 (눈송이 대신 분홍색 꽃이 달린 헤어 밴드로 묶음)로 머리를 감습니다. 그녀는 눈의 여왕 드레스처럼 오른쪽 무릎 높이 슬릿이 있는 얼음으로 만든 에메랄드 그린 오프 숄더 드레스를 입습니다. 그녀의 아이스 드레스와 달리 그녀의 열 드레스는 잎과 연한 녹색 반투명 ​​반팔을 닮은 패턴이 있는 청록색 얼음 결정으로 덮인 연인 몸통이 있습니다. 그녀의 소매와 몸통 윗부분은 분홍색 꽃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그녀는 짙은 에메랄드 그린 아이스 키튼 힐을 신고, 바닥을 덮는 길고 투명한 짙은 에메랄드 그린 깎아 지른듯한 얼음 망토는 꽃과 잎사귀 디자인으로 핑크색 꽃이 붙어 있습니다. 그녀의 아이섀도는 이제 연분홍색이고 진한 분홍색 립스틱을 바르고 있습니다.

"올라프의 겨울왕국 어드벤처"에서 엘사는 자정 블루 오프 숄더 가운을 입고 그녀의 시그니처 눈의 여왕 스타일을 통합하는 어두운 색상 사용으로의 복귀를 보여줍니다. 드레스는 벨벳 질감을 가지고 있지만 내부에 작은 돌이 달린 큰 모피 칼라와 보라색 속옷을 드러내는 중앙의 작은 V 자형 컷이 있습니다. 당당한 지위에 걸맞게 엘사의 의상은 투명한 파란색 망토가 특징이지만, 이 망토는 이전 망토보다 약간 덜 투명합니다. 그녀는 첫 눈의 여왕 의상과 비슷한 진한 파란색 아이스 키튼 힐을 신습니다. 의상의 가슴, 망토, 테두리에는 다이아몬드 모양의 수정이 흩어져 있으며, 일부는 목선에 있는 눈송이 엠블럼의 아래쪽 절반을 형성하고 망토 뒷면에 더 큰 패턴을 형성합니다. 그녀는 머리에 작은 겨울 베리 화환 핀을 착용합니다.

속편에서 엘사는 눈의 여왕 상태에서 헤어 스타일을 유지하고 자홍색 잠옷을 입습니다. 그녀는 또한 어머니 이두나 여왕이 착용했던 스카프를 착용합니다. 마법의 숲으로 여행하는 동안 그녀는 긴 소매가 어깨를 드러내는 하늘색 벨트로 장식된 하늘색 드레스와 하늘색 재킷을 입고 하늘색 레깅스와 부츠를 매치하고 흐르는 케이프 스플릿으로 설정됩니다. 뒤에서 두 개. 그녀는 위에서부터 발끝까지 반짝이는 눈송이 패턴의 아이스 블루 부츠를 신습니다. 착시 목선이있는 그녀의 드레스는 옅은 파란색이고 드레스의 치마는 정강이에서 멈 춥니 다. 그녀가 혼자 바다로 여행을 떠나 노크를 길들일 때 엘사는 재킷, 벨트, 부츠, 프렌치 브레이드에서 클립을 제거하여 느슨한 포니테일로 머리를 묶었습니다.

그녀가 다섯 번째 요소의 맨틀을 가져갈 때 엘사의 머리카락은 이제 느슨해졌으며 두 번째 의상과 눈의 여왕 상태의 드레스를 조합하여 입습니다. 그녀는 오른쪽 무릎 높이의 슬릿이 있는 흰색 오프 숄더 드레스, 연한 회청색 레깅스, 어깨에 4대 원소의 상징이 있는 흰색 긴 소매를 입습니다. 그녀의 가슴을 따라 허리까지 불, 물, 바람, 땅의 요소를 닮은 다이아몬드 모양의 얼음 결정이 있습니다. 그녀의 반투명 망토는 아래쪽이 파란색으로 변색되고 요정의 날개처럼 둘로 갈라져 마치 다섯 번째 영혼으로서의 그녀의 지위를 보여주는 것처럼 그녀 위에 드리워져 있습니다. 그녀의 소매와 팬티 스타킹의 반짝이는 스팽글은 그녀가 눈의 여왕이자 숲의 수호자임을 나타내며 그녀는 흰색 발가락이 열린 발레 플랫을 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