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위키

최자두이 문서는 디즈니 유니버스에 대한 비표준 정보를 다루고 있지만 디즈니 TV 채널에서 방송되었고 만화의 저작권 소유자가 라이선스를 부여했기 때문에 이 위키에서 여전히 허용됩니다.

최자두안녕 자두야의 주인공 입니다.

모습[]

자두는 약간 그을린 피부, 큰 갈색 눈, 특대 동공 아래에 두 개의 작은 홍조 자국이 있습니다. 그녀의 매우 긴 머리카락(스타일을 지정하지 않을 때 허리까지 닿음)은 일반적으로 두 개의 새끼 돼지 고리로 표시됩니다. 그들은 제자리에 유지하는 두 개의 체리 레드 보블 헤어 타이로 그녀의 머리 양쪽에 묶여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이마를 가로질러 눈썹 약간 위에서 세 부분으로 자른 짧은/베이비 스타일의 앞머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그녀는 동급생을 모두 능가할 수 있는 운동 능력이 있어 날씬하고 날씬한 체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두는 짧은 파란색 주름 치마와 함께 밝은 노란색 피터팬 칼라 퍼프 슬리브 탑을 입고 가장 자주 보입니다. 그녀는 빨간 구두와 무릎 높이 양말로 의상을 완성합니다.

성격[]

자두는 항상 옳은 일을 하려고 노력하는 고집 센 작은 말괄량이입니다. 그녀는 조금 완고하고 괴롭히는 사람을 때리거나 차는 것을 주저하지 않지만 친구와 가족을 맹렬히 보호합니다. 그녀의 시끄러운 성격은 그녀의 가장 친한 친구 김민지의 성격과 더 조용한 태도와 잘 대조됩니다. 또한 그녀의 가족은 똑같이 고집 센 어머니, 게으른 아버지, 버릇없는 동생들과 함께 그녀의 행복하고 거친 성격을 정의하는 혼란스러운 태도를 반영합니다. 호기심 많은 자두는 약간 사랑스럽게 폭력적이 될 수 있지만 가능할 때마다 다른 사람들을 도우려고 노력합니다. 그녀의 놀라운 캐릭터는 많은 친구들과 때때로 구혼자를 끌어들여 새로운 환각과 재미를 선사합니다.

자두는 유치하고 개구쟁이로 '말괄량이' 성격이다. 그녀는 사람들이 그녀를 지배하고 그녀에게 무엇을 하라고 지시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사람들이 그녀를 판단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자두는 야외 활동을 좋아하고 숙제하는 것을 싫어합니다. 그녀는 또한 매우 이해하고 배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