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위키

카이온특집 기사, 는 특집 기사로 디즈니 위키 커뮤니티에서 제작한 최고의 기사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이전 작업을 손상시키지 않고 이 페이지를 업데이트하거나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으면 언제든지 기여해 주십시오.

카이온은 심바와 날라의 아들이자 막내이자 키아라의 남동생이자 라이온 수호대의 주인공이다.

심바와 날라의 둘째 아들인 카이온은 프라이드 랜드를 보호하고 생명의 순환를 수호하는 동물 팀인 라이온 수호대의 리더였습니다. 그는 은퇴하고 리더의 역할을 비타니에게 넘기기 전까지 팀에서 가장 치열한 멤버였습니다(비타니는 왕의 함성으로의 포효를 가지고 있지만). 그는 현재 라니 여왕과 결혼하여 생명의 나무의 왕이 되었습니다.

성격[]

새끼인 카이온은 부모인 심바와 날라 (그들이 새끼였을 때), 누나인 키아라와 달리 유혹에도 불구하고 규칙을 잘 지킵니다. 카이온은 부모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잠재적인 위험의 징후를 지능적으로 인식합니다. 이러한 강한 책임감은 부분적으로 카이온이 그의 어깨에 강한 머리를 가지고 있고 그의 가장 친한 친구인 벙가보다 위험한 상황에 뛰어들 가능성이 훨씬 적은 이유입니다. . 복종과 규칙 준수 면에서는 성숙하지만 카이온은 아직 어리고 더 많은 성인 개념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로맨스와 같은.

카이온은 의지가 강하고 본능을 신뢰할 수 있습니다. 이는 부분적으로 할아버지와 부모의 부드러운 지도 덕분에 그의 아이디어가 도전을 받더라도 카이온은 자신의 신념에 충실하고 자신의 입장을 견지할 만큼 용감합니다. 그는 옳다고 생각하고 라이온 가드의 리더라는 자신의 위치를 ​​매우 진지하게 생각하며 생명의 순환를 확고히 믿습니다. 카이온은 처음에 어둠의 땅의 주민들에 대해 편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자시리와의 첫 만남 이후, 그는 모든 아웃랜더가 나쁜 것은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낯선 사람이 문제를 일으키더라도 기회를 줄 만큼 믿음직스럽지만, 그냥 열린 마음을 좋아하기 때문에 순진할 정도까지는 아니다.

카이온은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교훈을 얻을 수 있고 잘못했을 때 사과하거나 인정하지 않는다는 사실도 알고 있지만, 누나인 키아라에게 말을 걸면 자존심이 상할 수 있다. 벌을 다른 곳으로 옮기려다 재앙이 닥쳤을 때, 친구들에게는 이 실수를 인정하면서도 키아라에게 아는 만족을 주기 싫다는 이유로 인정을 거부했다. 그녀가 옳았다는 것. 가족과 친구들의 생명이 위험에 처할 때에도 성질이 급하다. 카이온은 자신이 화를 다스리는 법을 배워야 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지만 자신에게 "화내지 않는다"를 끊임없이 반복해야 하는 것을 볼 수 있듯이 여전히 화를 다스리는 데 매일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카이온의 규율과 원칙을 고수하는 것은 그의 증조부 스카처럼 될까 봐 두려운 마음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그는 이 문제에 대해 몇 번이고 자신의 불안을 표명하고 자신이 스카처럼 될까 봐 잘못된 선택을 했습니다. 그는 장로의 포효를 분노로 사용하고 어머니를 위험에 빠뜨린 후 다시는 사용하지 않을 것을 고려했습니다. 한때 지라는 벙가가 스카가 포효를 잃은 진짜 이유를 그에게 상기시킬 때까지 사자에게 포효를 사용하면 힘을 잃게 될 것이라고 카이온을 설득했습니다.

시즌 3에서 십대 시절 우샤리는 카이온과 그의 외삼촌 스카의 영혼 사이의 대결에서 독으로 카이온을 중독시켰고, 이로 인해 그의 포효와 화를 제어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 키온은 툴리자 꽃으로만 달래줄 수 있는 친구들에게 가끔 무모하게 생각하고 공격적으로 행동한다. 여러 번 카이온은 자신을 신뢰할 수 없었고 훌리에게 권한을 부여해야 했습니다. 계속해서 포효를 제어하지 못하는 카이온은 친구들이 흉터와 포효가 그를 현재의 사람으로 만들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기 전까지는 경비병을 이끌고 나서 자신이 아무것도 아니라고 생각하는 지경에 이르도록 자신감을 잃었습니다. 함성이 없어도 훌륭한 리더.

카이온은 나중에 라니에 대한 낭만적인 감정뿐만 아니라 자신이 선택할 수 있는 사람을 선택할 수 있고 그것이 그가 진정으로 원했던 것이라고 믿기 때문에 생명의 나무에 머물고 싶은 은밀한 욕망을 키우기 시작합니다. 이 욕망의 주요 요인은 자연사하기 전에 잔나 여왕이 머물 것을 요청한 것입니다.

또한 키온은 라니에 대한 애정이 커짐에 따라 로맨스에 대한 이해와 인식도 높아진 것으로 보인다.

모습[]

그의 아버지인 심바와 외모가 매우 유사하지만 카이온은 각각 그의 할아버지인 무파사와 날라의 아버지와 매우 흡사합니다. . 채색이 진행되는 한 카이온은 주둥이, 발 및 하복부에 더 밝은 모피 패치에 의해서만 부러진 옅은 황금색 가죽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모피는 그의 아버지의 것보다 몇 가지 더 밝은 색조를 띠고 그의 여동생의 주황색과는 대조적으로 더 노란 색조를 띠고 있습니다. 이 특성은 날라에서 유래했을 가능성이 가장 높으며, 날라의 황갈색과 심바의 금색이 혼합되어 풍부한 노란색이 됩니다.

카이온은 그의 아버지 심바와 외할머니 사라비로부터 검은색 이어 림을 물려받았습니다. 그러나 카이온의 이어 림은 측면만 검은색인 사라비 및 젊은 심바의 이어 림과 달리 상단이 검은색이고 측면이 갈색입니다. 카이온은 다리 뒤쪽에 점이 있고 왼쪽 어깨에 근위병 표식(사자 머리)이 있습니다. 꼬리털은 머리털과 색상이 일치하여 아버지의 것보다 다소 덤불이 있으며 눈 테두리는 일반적인 패턴을 따르며 위쪽 그늘은 주 털보다 어둡고 아래쪽 그늘은 주 털보다 밝습니다. 그의 눈은 밝은 갈색입니다.